본문 바로가기
~2024 기존/조각정보 창고

케이뱅크 파킹통장 매일 이자받기! (23.2.13. 업뎃 이자율 변동)

by Miel.C 2023. 2. 1.
반응형

 

 

케이뱅크는 플러스박스라는 현재 금리 연3%의 파킹통장을 운영하고 있다.

**23. 2. 13. 기준 파킹통장 금리가 3퍼에서 2.7퍼로 인하되었음!

 

금리가 고공행진하는 요즈음 케이뱅크는 매월 넷째주 토요일에 지급되는 이자를 매일 지급받아 일복리효과를 누릴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일일 이자받기의 귀찮은 점은 매일 케이뱅크앱에서 플러스박스를 찾아 아래처럼 이자받기를 눌러줘야 한다는 점.

오늘 이자를 받아 회색으로 오늘 이자받기 완료라고 써있다.

 

 

지급받은 이자는 해당 플러스박스로 즉시 입금되며, 이자 입금 후 플러스박스 전체 잔액이 3억원을 초과하면 초과 금액은 플러스박스와 연결된 입출금 계좌로 입금된다.

 

또 정기이자지급일에는 <지금 이자받기>를 굳이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이자가 지급된다.

 

매일매일 이자받기를 누르는건 귀찮지만, 또 나름 몇백원 몇천원이 입금되는 걸 보며 까까값이라도 채운다 생각하면 부지런히 앱을 열게 된다. 귀찮지만 하루의 소소한 재미가 된 지금 이자받기 기능.

 

요새 시중금리가 다소 하락하며 파킹통장 금리도 인하됐다는 기사가 있는데, 3%라도 길게 유지해줬으면 하는 소망이다.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3012901851

 

"이럴 줄 알았으면 가입 안했다"…'파킹통장' 불만 폭발한 이유

"이럴 줄 알았으면 가입 안했다"…'파킹통장' 불만 폭발한 이유, 치솟았던 파킹통장 금리 한달도 안돼 '뚝' 지난달 연 5%까지 올랐지만 시중금리 하락에 일제히 인하 OK저축銀 단번에 1.5%P 낮춰 소

www.hankyung.com